본문 바로가기
인사이트/콘텐츠

브랜드 화보 촬영 기획부터 촬영 스틸컷 까지

by Mash UP 2022. 2. 16.

더피알컨설팅에서 진행한 스튜디오 화보 촬영의 기획단계 부터 결과물까지 컨셉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자연주의 컨셉으로 제품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작은 소품 하나하나가 느낌을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솔방울, 솔잎, 린넨천 등 자연의 소품을 마음껏 활용해보세요

.

 낙엽, 짚, 갈대를 모티브로 골드칼러를 완성, 풍성하고 낭만적인 가을 연출했습니다.

시원한 여름 테마를 테마로 화보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실내 스튜디오에서 바다를 표현하고자 특수 아크릴을 제작하여 수중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자갈과 모래 , 소라, 불가사리 등 소품을 준비하고 에머랄드빛 바다색을 연출했는데요. 잔잔한 물결이 보이시나요?                    

화장품은 메인이 패키지입니다. 화장품 용기 디자인이 세련될 수록 사진이 잘 나오지요.

아이 패치 성분 컷 표현 사진

자연광 스튜디오에서 촬영은 빛을 최대한 활용해서 부드럽고 세련된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스튜디오(남향, 동향)에 따라서 오전 11시, 오후 2시~3시경이 작업하기 좋은 시간대입니다. 

 

 화보 촬영을 의뢰해주시면, 상담을 통해서 다음의 순서대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1. 시즌 / 제품별 브랜딩 전략  2. 화보  촬영 아이템 선정 후,  컨셉  기획 /  아트 디렉팅  3. 촬영 후  후 보정  SNS 게재 
스튜디오 촬영 전에 컨셉이 확정되고, 소품 등 모든 준비가 다 완료되어야 성공적인 화보가 제작될 수 있다는 점을 꼭 참고해주세요.

 

★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화보촬영 크리에이티브하게 찍어볼까? 7가지 컨셉

 

화보촬영 크리에이티브하게 찍어볼까? 7가지 컨셉

스튜디오 촬영 전에 컨셉이 확정되고, 소품 등 모든 준비가 다 완료되어야 멋진 화보가 제작될 수 있습니다. 010 한 장으로 승부할 수 있는 브랜드 컷 ! 02 심플하고 모던한 이미지, 최상의 럭셔리

blog.theprconsulting.com

 

댓글